간혹 수능을 앞두고 100일 정도 전쯤부터 공부에 매진을 한 결과 원하는 점수를 얻고 성공적인 대입을 이루었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기적과도 같은 일이 절대적으로 존재하지 않다고 부정할 수는 없지만 이런 실낱같은 희망만을 품은 채로 막연하게 대입을 위한 길을 걷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중학생썸머스쿨은 앞으로 꿋꿋하게 기나긴 길을 걸어나가야 할 대입에 대한 바람직한 목표를 위해서 매우 중요한 타이밍이라는 것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중학생 여름방학 때에 공부에 대한 올바른 방향성과 함께 앞으로의 시간동안 제대로 학습을 하기 위한 튼튼한 힘을 길러 둔다면 보다 쉽고 합리적인 노력을 통해서 원하는 대입에 어울리는 성적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공부는 지름길이라고 부를 수 있는 방법이 딱히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학습을 하지 않는다면 훨씬 더 어려운 길로 돌아가야만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이는 즉 정석의 방법을 가지고 공부를 하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충분한 시간적인 투자와 흐트러지지 않는 집중력, 뚜렷한 목표 설정 등을 재료 삼아야 하는데, 고등학교에 진학을 한 이후에 이런 부분에 대한 점검을 하기 보다는 그 이전에 중학생썸머스쿨을 통하여 재정비를 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고등학교에 진학을 한 후에는 공부에만 매진을 하고, 그 전에 체계화를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고등학교 진학 전에 각 잡힌 습관을 만들어 둔다면 어느정도 뭉쳐 놓은 눈덩이가 훨씬 더 큰 눈덩이로 불어나듯이 극명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학부모님의 말에 따라서 수동적으로 공부를 하는 것이 아닌 본인이 의지를 가지고 책상에 스스로 앉아서 본인의 학습 진도에 맞추어서 주도적으로 공부를 하는 습관은 훌륭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아는공부캠프는 교육만을 생각하며 오랜 기간동안 어떻게 공부를 하여야 원하는 대학 진학에 가까워질 수 있느냐에 대해서 끊임없이 연구를 하였기 때문에 중학생썸머스쿨에서의 시간이 충분히 증명받는 때가 올 것입니다.
충분한 시간동안 공부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사실은 모두 알고 있지만 이에 대해서 막연하게 책상에 앉는 시간만 늘린다면 별 다른 발전이 보이지 않습니다. 30분을 주기로 작성한 계획표를 바탕으로 누락되는 시간이 없이 체계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통으로 14시간 동안 학습을 하려고 한다면 막막하고 부담스럽게 다가오겠지만 30분씩 계획을 짜서 이를 수행하는 시간을 갖다 보면 자연스럽게 시간은 채워지고 본인이 학습의 진도와 양을 조절하는 능력이 길러지기 때문에 점점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는 밑바탕을 다질 수 있습니다.
중학생썸머스쿨은 이러한 건강한 공부습관을 기르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진행이 되고 있으며, 더불어 공부를 왜 하여야 하는지에 대한 확명한 목표 의식을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학부모님께서 조언이라고 생각하고 이야기를 건내면 자칫 잔소리로 치부될 수 있지만 명문대를 나온 멘토가 직접적으로 조언을 한다면 더욱 귀 기울이게 될 것입니다.
아는공부캠프는 매우 많은 학생들의 성적향상으로 증명이 되고 있습니다. 멘토특강이나 담당선생님과의 상담, 혼자서 고독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공동체 의식을 가지고 함께 공부를 하는 환경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중학생썸머스쿨에서 심어지는 습관은 분명히 커다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최대 12가지의 반찬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잘 먹고 잘 자고 잘 공부를 할 수 있는 컨디션이 조성되어 있으며, 안전한 울타리 속에서 온전히 공부만을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자극을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의지가 있는데 공부습관이 부족한 경우나, 제대로 된 동기부여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자기주도학습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등 다양한 케이스에 적절한 답을 얻어갈 수 있습니다. 현재 썸머스쿨은 정원 마감이 되어 더이상의 신청은 어려우나 혹시 겨울캠프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사전등록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